한국남자들을 속속 파헤친 <이웃집 남자>,가수 박상민의 ‘중년’ 뮤직비디오로도..

 

제목 : 이웃집 남자
장르 : 에로틱 코믹 드라마
감독 : 장동홍
각본 : 천명관
출연 : 윤제문, 서태화, 김인권, 조수정, 박혁권
제공/배급 : ㈜루믹스미디어
제작 : ㈜트리쯔 클럽
제작지원 : 영화진흥위원회
러닝타임 : 100분
개봉 : 2010년 3월 18일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강렬한 컬러와 도발적인 카피로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터를 공개한 <이웃집 남자>는 그저 가만히 있어도 웃음을 유발하는 배우 윤제문을 중심으로 <해운대>의 김인권, <의형제>, <차우>의 박혁권, <친구>, <공공의 적>의 서태화까지 가세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웃집 남자 예고편>

한국남자들을 속속 파헤친 <이웃집 남자>의 영상으로 뮤직비디오 제작!!
윤제문, 서태화, 김인권, 박혁권 등 연기라면 귀신 같은 실력의 대표 남자배우들이 총 출동한 영화 <이웃집 남자>의 영상으로 가수 박상민의 노래, ‘중년’의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 한국적 감성을 대표하고, 오는 3월 7일 결혼을 앞둔 가수  박상민이 스스로 생애 최고의 명반이라 자부하는 11집 중에서도 특히 애착을 보인 ‘중년’은 30, 40대 남자들에게 힘을 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30대 후반의 한국남자들을 속속 파헤친 <이웃집 남자>의 영상과 노래가 어떻게 결합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웃집 남자>의 뮤직비디오는 ‘중년’의 노래 특성상 본래 영화가 갖는 코믹함보다는 30대 후반의 남자들, 이제 막 중년이 되어가는 남자들의 고달픈 세상살이와 고뇌, 외로움을 중심으로 드라마적인 면을 강조하였다고 알려졌다. 특히 첫 주연으로 타이틀 롤을 맡은 윤제문이 온몸을 던져 연기한 다양한 씬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고 전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박상민은 언젠가 성수대교를 넘어가며 ‘중년’을 듣고 갑자기 감정에 북받쳐 혼자 펑펑 울었던 적이 있었다는 에피소드를 전하며 이 노래에 대한 애착과 특별함을 강조하기도 하여 <이웃집 남자>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높은 기대를 보이기도 하였다.

 줄거리(Synopsis)

여자와 돈은 많을수록 좋다?!
아내와 아들이 있는 평범한 가장이자 부동산 중개업자인 상수.
그는 젊은 애인까지 두고도, 지난 밤 부킹으로 만난 여자와의 하룻밤을 친구에게 거리낌없이 과시한다. 뻔뻔하다고? 돈이랑 예쁜 여자는 내가 먼저 안 가지면 뺏기는 게 세상이다.

돈이든 여자든 먼저 갖는 놈이 임자!
돈이든 여자든 먼저 갖는 놈이 임자라고 믿는 상수의 꿈은 바로 죽이게 멋진 벤츠.
그가 목숨 걸고 진행하는 리조트 사업의 개발 건이 떨어지기만 하면 그의 벤츠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순간이다.

돈, 여자 그리고 벤츠… 드디어 그의 꿈은 이루어 졌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일들이 상수의 발목을 잡지만 원하는 것은 얻기 위해서라면 못할 일이 없던 상수는 결국 파란만장한 리조트 건을 해결하고 드디어 벤츠를 손에 넣는다.

화창한 날씨, 반짝 반짝 빛나는 벤츠, 그러나 이때…

0123456


공식블로그: www.themannext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