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화보로 완벽한 몸매 공개

MEGAN FOX AND CRISTIANI RONALDO

THE NEW FACE OF EMPORIO ARMANI WOMEN’S
UNDERWEAR AND ARMANI JEANS

 2010 S/S 시즌에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에서 할리우드 최고 섹시스타 메간 폭스(Megan Fox)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dos Santos Aveiro)의 속살(?)을 공개 했다.


로스엔젤레스(Los Angeles)와 마드리드(Madrid)에서 각각 촬영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유명한 패션 포토그래퍼 듀오, 멀트알라스(Mert Alas)와 마커스피곳(Marcus Piggott)에 의해 진행되었다고 한다.

이번 새로운 광고 캠페인 작업을 하며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는 “메건 폭스(Megan Fox)는 젊고 섹시하며 생기가 넘친다. 그녀의 생기발랄함은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와 아르마니진 모델로 완벽한 선택이며,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i Ronaldo)는 운동선수 특유의 완벽한 체형이 매우 매력적인 남성으로 즉흥적이고 흥미진진하며 진취적인 모습의 젊음을 상징하고 있다. 이에 젊음과 흥미로움, 섹시함으로 비롯된 그의 에너지는 내가 그를 아르마니 진과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의 새로운 모델로 선택하게 하였다.”라고 전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근육도 멋지지만.... 본인이 남자이기에... 도발적 섹시녀 메간폭스에 자연스레 눈이 간다...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미카엘라 바니스役 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메간폭스!!!
관능적이고 섹시한 이미지로 할리우드의 차세대 섹시퀸으로 급부상한 그녀의 뇌세적인 눈빛과 도발적인 바디라인은 전세계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 하다.
아르마니의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메간폭스는 더없이 잘 어울리는 모델인것 같다.(개인적으론...)
아직 어려서 그런지 말 실수로 구설수에 많이 오르고 싼티(?)이미지로 조금씩 모습이 비춰 지고 있는데... 아르마니의 이미지와 부흥하는 고급스러운 그녀의 활동을 기대해 봄직 하다.